해외선물

해외선물
국외선물의 출발 골드리치와 함께하세요.

골드리치는 오랜기간 투자자분들과 함께 선물마켓의 길을 공동으로 여정을했습니다, 고객분들의 보장된 자금운용 및 건강한 수익률을 지향하여 언제나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무엇때문에 20,000+명 초과이 골드리치증권와 함께할까요?

즉각적인 솔루션: 간단하며 빠른속도의 프로세스를 마련하여 어느누구라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안전보장 프로토콜: 국가당국에서 채택한 상위 등급의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스마트 인증: 모든 거래데이터은 암호처리 보호되어 본인 외에는 그 누구도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안전 수익성 마련: 리스크 요소를 낮추어, 보다 더 보장된 수익률을 제시하며 그에 따른 리포트를 제공합니다.
24 / 7 실시간 고객지원: 365일 24시간 신속한 지원을 통해 회원분들을 전체 지원합니다.
함께하는 동반사: 골드리치증권는 공기업은 물론 금융기관들 및 많은 협력사와 함께 동행해오고.

외국선물이란?
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세요.

외국선물은 해외에서 거래되는 파생상품 중 하나로, 특정 기초자산(예: 주식, 화폐, 상품 등)을 바탕로 한 옵션계약 계약을 지칭합니다. 근본적으로 옵션은 명시된 기초자산을 향후의 특정한 시점에 일정 가격에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허락합니다. 외국선물옵션은 이러한 옵션 계약이 국외 마켓에서 거래되는 것을 뜻합니다.

해외선물은 크게 매수 옵션과 매도 옵션으로 나뉩니다. 매수 옵션은 명시된 기초자산을 미래에 일정 가격에 사는 권리를 제공하는 반면, 풋 옵션은 명시된 기초자산을 미래에 정해진 금액에 팔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.

옵션 계약에서는 미래의 특정 일자에 (종료일이라 칭하는) 일정 가격에 기초자산을 사거나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금액을 행사 가격이라고 하며, 종료일에는 해당 권리를 행사할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옵션 계약은 거래자에게 미래의 가격 변동에 대한 안전장치나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.

국외선물은 마켓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및 차익거래 기회를 마련, 외환, 상품, 주식 등 다양한 자산유형에 대한 옵션 계약을 포괄할 수 있습니다. 투자자는 매도 옵션을 통해 기초자산의 하락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있고, 매수 옵션을 통해 상승장에서의 이익을 겨냥할 수 있습니다.

해외선물 거래의 원리

행사 가격(Exercise Price): 외국선물에서 실행 가격은 옵션 계약에 따라 명시된 금액으로 약정됩니다. 종료일에 이 금액을 기준으로 옵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.
만료일(Expiration Date): 옵션 계약의 종료일은 옵션의 실행이 허용되지않는 마지막 날짜를 의미합니다. 이 일자 이후에는 옵션 계약이 소멸되며, 더 이상 거래할 수 없습니다.
매도 옵션(Put Option)과 콜 옵션(Call Option): 풋 옵션은 기초자산을 특정 금액에 팔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며, 콜 옵션은 기초자산을 지정된 금액에 매수하는 권리를 부여합니다.
프리미엄(Premium): 국외선물 거래에서는 옵션 계약에 대한 계약료을 납부해야 합니다. 이는 옵션 계약에 대한 가격으로, 마켓에서의 수요량와 공급에 따라 변화됩니다.
실행 방식(Exercise Strategy): 투자자는 만료일에 옵션을 실행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시장 상황 및 거래 전략에 따라 상이하며, 옵션 계약의 이익을 극대화하거나 손실을 감소하기 위해 결정됩니다.
시장 리스크(Market Risk): 국외선물 거래는 마켓의 변화추이에 영향을 받습니다. 가격 변화이 예상치 못한 진로으로 발생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러한 마켓 위험요인를 축소하기 위해 거래자는 계획을 수립하고 투자를 설계해야 합니다.
골드리치증권와 동반하는 해외선물은 안전하고 확신할 수 있는 운용을 위한 가장좋은 옵션입니다. 회원님들의 투자를 지지하고 가이드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공동으로 더 나은 미래를 지향하여 계속해나가세요.

This entry was posted in 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